고객지원센터
자주하는 질문
삼성페이 결제 방법
1. [결제수단] > [신용카드] > [삼성카드] > [삼성페이]
2.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입력] > [‘PUSH 발송’ 클릭]
3. [휴대전화 PUSH 메시지 확인] >
[결제 비밀번호 또는 생체 정보 인증] > [결제완료 클릭]
1. [결제수단] > [신용카드] > [카카오페이] > [QR코드 결제] 또는 [카톡 결제] 선택
* 카카오페이 결제는 카카오페이에 카드가 필수로 등록되어 있어야 결제 가능합니다!
[카톡 결제] 선택 시,
2.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6자리 입력] > [결제 요청 클릭]
3. [카카오톡 어플 ‘카카오페이’ 메시지 확인] > [메시지 내 '결제하기' 클릭]
> [카카오페이 내 '결제 카드' 선택] > [결제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 ['결제하기' 클릭]
이후 카카오톡으로 결제 완료 메세지가 도착하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입니다.
[QR 결제] 선택 시,
2. [화면 속 QR코드 촬영] > [카카오페이 내 결제 카드 선택] > [결제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 [결제하기 클릭]
이후 카카오톡으로 결제 완료 메세지가 도착하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저희 리딧에서는 평일 오전 10시에 출고 작업이 이뤄집니다. 따라서 해당 시간 이전에 주문 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취소 처리 됩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는, ”상품준비중”으로 조회되더라도 이 단계는 물류 창고에서 택배사로 교재가 인계된 이후이기 때문에 주문취소가 불가하오니, 택배를 수령하신 이후에 환불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AM 10:00 ~ PM 18:00 (주말및 공휴일 제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해당 문제는 INIpay 마법사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INIpay 마법사란? KG이니시스만의 기술 지원 서비스로,
INIpay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시어 설치 부탁드립니다.
INIpay 마법사 설치 바로가기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단순 교환/환불은 교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1:1문의 게시판에 교환/환불 요청서를 작성한 경우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때, 교재 수령일은 한진택배 운송장번호로 배송 조회 결과로 배송완료일을 교재 수령일로 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경우 7일 이내라도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교재가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교재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교재의 상태를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정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2. 오배송의 경우 교재 오배송을 알게 된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위의 기간이 지난 교재는 교환/환불/오배송 신청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바라며, 기간 내에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위의 내용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단순 환불의 경우 회수 배송료 3,000원은 본인 부담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① 우선, 결제 금액이 맞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 계좌는 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② 농협의 경우, 본인의 명의로 가입된 통장이 없다면 입금이 되지 않으니
꼭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③ 특정 은행의 카드로 타 은행 ATM 기기를 이용해 계좌이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동일 은행에 한해 입금이 가능하오니, 은행명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농협카드를 이용하여 국민은행 ATM 기기에서 농협 가상 계좌
혹은 타은행 가상 계좌로의 계좌이체는 불가능합니다.
④ 가상계좌 발급 후 6일이 경과할 경우 가상계좌가 소멸되오니,
입금기한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⑤ 발급받으신 가상 계좌가 현금 인출기(ATM, CD)에서 없는 계좌라고 표시되는 경우,
가까운 은행을 방문하시거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배송 완료' 표시가 되어있으나 택배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는 일반적으로
상세주소 기재 누락으로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아 택배가 반송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택배를 수령하지 못했을 경우,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배송 조회 후
담당 택배기사님과 연락해 보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택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택배기사님 조회는 아래 경로를 통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리딧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배송조회]
2) [한진택배 홈페이지] > [운송장번호 조회]
https://www.hanjin.com/kor/CMS/DeliveryMgr/WaybillSch.do?mCode=MN038
※ 반송되는 경우 이외에도, 택배기사님의 사정과 상황에 따라 '배송 완료' 표시가 될 수 있으니,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택배기사님과 직접 연락해 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교재는 평일 오전 10시 이전 결제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전 10시 이후 결제 건은 다음 영업일 오전에 출고 처리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배송상태는 [리딧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단계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대기: 무통장입금일 경우만 해당되며, 아직 입금이 확인되지 않은 단계
(입금 후, 입금 완료 처리로 변경되기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2) 입금완료: 입금이 확인되었으며,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된 단계
3) 상품준비중: 주문하신 교재의 재고를 확인하며 택배사에 교재를 전달, 출고 준비중인 단계
4) 배송중: 출고가 시작된 단계. 배송 조회는 영업일 기준 입금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배송은 택배 대리점마다 물량이 다르기 때문에 출고일 기준으로 평균 2~3일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결제금액, 입금계좌, 입금여부는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결제금액
확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2) 입금계좌 확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결제수단] > [입금계좌안내]
3) 입금여부 확인: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 > [주문상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교재는 아래의 경로를 통해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리딧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배송조회]
※ 주문상태가 '입금대기/입금완료/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상품준비중'의 경우, 출고 작업이 진행중인 단계로 운송장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상태이며, 운송장 번호는 영업일 기준
입금 다음날 오전에 등록됩니다.
감사합니다.